초록우산, ‘감사한 그대에게’ 강원도 첫 개최
상태바
초록우산, ‘감사한 그대에게’ 강원도 첫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0.22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11월 19일 오후 7시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나눔콘서트
(사진제공: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나눔콘서트 '감사한 그대에게' 포스터

[강원=글로벌뉴스통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 권역 6개 후원회(강원도후원회 회장 황인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창수)가 강원도에서는 처음으로 나눔콘서트 ‘감사한 그대에게’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9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원주시 백운아트홀에서 진행될 이번 나눔콘서트는 강원 권역 6개 후원회(강원도, 영월, 인제, 재경, 춘천, 횡성)가 그간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준 후원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한 자리다.

자라나는 아이들과 유명인이 함께 무대를 만들며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나눔콘서트는 이홍렬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사회 아래 가수 인순이를 비롯 유리상자 박승화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함께 하며, 가야금 명인 이예랑과 테너 김종원, 소프라노 김수진, 초록우산 합창단 및 어린이극단 <우니오>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도내 어린이재단 정기후원자 및 후원과 나눔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월 9일 금요일 오후 6시이며, 기간 내 선착순 지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청은 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내 행사소식 ‘감사한 그대에게’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033-762-9171)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강원도 아동결연 위탁기관으로 지난해 도내 빈곤아동을 위해 20억 원 규모의 후원금을 18개 시군 1,6600여 명에게 지원한 바 있다. 이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10%에 미치지 못하는 수치로 이번 콘서트 개최를 통해 지원 아동의 폭을 넓히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