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 마쳐
상태바
'제1회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 마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0.1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실과 최선 아름다운 사명을 다하는 사람들이 사회적 빛을 발하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 기자) 수상자들의 기념컷

[서울=글로벌뉴스통신] 10월17일(수) 15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제1회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치러졌다.

가을 향기 짙어지는 국회의 거리는 가을의 분주함으로 그날도 평온한 계절이란 걸 하늘은 말해주고 있었다. 

글로벌뉴스통신은 알찬 언론사의 기질을 힘껏 내뿜어 보이는 사명과 함께 우리 사회에 아름답고 좋은 일들이 선행되는 데 앞장선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기 위하여 마련한 시상식에 참석한 사람들의 하모니는 소박한 아름다움으로 남겨진 소확행의 날이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 기자)이정숙 태초 송트 대표 축하 기념 사진

제1회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 대상은 이종명 국회의원과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였으며 국회학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가 주관하였고 둥근사회, (주)다크아이가 후원을 했다.

이날 주요 내빈들의 참석으로 자리를 빛내주었고 축하의 자리를 함께 하였는데 특히, 요즘 핫한 국정 감사로 사명을 다하는 어기구 국회의원, "첫 번째 인연은 하늘이 만들어 주고 두 번째 인연은 사람이 만든다."는 박강수 전 배제대학교 총장,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권혁중 이사장이 축사를 해주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한월희 기자) 육미선 씨유에게인 대표,이용희 씨 특별상 ,최정인  배우 등이 수상 기념 후 사진 촬영.

또한 먼 울산에서 오신 시상자 휠체어를 타고 오신 분...건강에 좋은 생소금을 후원해주신분...영화 미친도시에서 구청장역과 구청여직원 연기를 실감 나게 한 배우 이용희, 최정인씨가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모두가 행복한 나라 행복한 사회를 꿈꾸는 사람들...정치와 기업과 개개인의 자리에서 순수한 열정의 사명감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시상식에 참석한 한 사람 한 사람의 눈빛과 뜨거운 가슴은 무한한 가치를 발견하게 되었고 도전하고 싶게 만든 시상식이었다.

끝으로 아쉬움을 남긴 1회였지만 다음 2회에서는 더 큰 무한의 가치와 성장으로 발돋음 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