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원, 가을 정취 느끼며 마술공연도 함께 해요
상태바
경주 동궁원, 가을 정취 느끼며 마술공연도 함께 해요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10.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여행주간 맞아 주말마다 ‘가족과 함께하는 마술여행’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 동궁원에서 오는 20일부터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주말마다 ‘가족과 함께 하는 마술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술공연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접어들면서 동궁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에 더해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궁식물원 1관과 2관 사이에 위치한 죽지랑 북 카페에서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에 걸쳐 주말 오후 1시와 3시에 멋진 마술공연이 펼쳐진다.

(사진제공:경주시)동궁원의 가을(음악분수)

비둘기, 빌리어드볼, 실크, 링 등을 이용한 스테이지 마술과 휴지와 슬러시 파우더를 활용한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는 신나는 마술쇼가 연출된다.

공연 사이사이에는 아이들과 연인들 그리고 가족들에게 예쁜 풍선아트를 선물해 행복을 듬뿍 담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대한민국 부동의 관광메카 경주의 새로운 관광트랜드로 떠오른 동궁원의 가을 정취를 온전히 만끽할 팁을 몇 가지 소개한다.

먼저 동궁원 입구에 반겨주는 샤넬향의 하얀 은목서 꽃송이에서 숨바꼭질 정원의 찔레장미, 꽃다방 앞 핑크뮬리를 비롯해 광장 곳곳 다양한 가을꽃에서 자연스레 풍겨오는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경주시)동궁원의 가을(식물원 내부)

느티나무광장 여기저기 울긋불긋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나무들 사이로 바람에 나부끼는 낙엽을 밝는 소리를 들으며, 아름드리 국화꽃을 가득 실은 사슴수레 조형물 앞에서 추억할 만한 사진도 남겨보자

식물원 1관, 2관 입구와 잔디광장 석등 사이 길에는 노랑과 빨강, 분홍이 색색이 어우러진 국화 향기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물줄기가 춤을 추는 음악분수도 빼 놓을 수 없다.

다소 쌀쌀한 가을 기운이 느껴질 즈음에는 훈훈한 식물원으로 들어가 푸르름이 공존하는 사계절 꽃과 열대 식물들을 통해 동궁원의 이색적인 가을을 한가득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