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명랑운동회 개최
상태바
제3회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명랑운동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10.1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제3회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회장 황순희) 가족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가 포항중앙로타리클럽주관으로 13일 포항영신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20개소 이용장애인 및 종사자, 포항중앙로타클럽(회장 이경식) 회원 및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몸풀기 율동을 시작으로 대박터트리기, 돼지몰이, 전략풍선 서바이벌 등 본격적인 경기로 열띤 응원전이 펼쳐졌으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동놀이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감동을 연출하며 절정을 이루었다.

(사진제공:포항시)제3회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가족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시설연합회 소속 장애인 및 종사자들은 함께하는 운동회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를 주관한 포항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장애인과 함께 소통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

포항시 윤영란 복지국장은 “앞으로도 명랑운동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마음의 벽을 허물고 모처럼 마음껏 뛰고, 웃고, 정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사회가 되는데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는 2016년부터 매년 ‘함께하는 천사들의 희망산책과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여 장애인 인식 개선과 사회통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