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산도 홍어 가정에서 맛 볼 수 있어, '해양수산'
상태바
흑산도 홍어 가정에서 맛 볼 수 있어, '해양수산'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9.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에 유익한 홍어의 여러모습./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고단백 알칼리 식품으로 알려진 톡 쏘는 맛의 홍어. 자연발효 식품으로 색다른 별미로 즐기는 홍어는 관절염을 비롯해 기관지에 좋아 환절기에 섭취하면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홍어는 삭혀먹는 것이 일반적인데 제대로 삭힌 홍어는 씹을수록 풍미가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양에 맛까지 더한 홍어. 어디서 구매해야 할까?

 목포 종합수산시장 내에 위치한 '해양수산'은 전통시장의 모습을 갖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며 맛 좋은 홍어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싱싱한 홍어의 참 맛을 맛볼 수 있어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다.

 2대에 걸쳐 대대로 이어져온 이곳은 남다른 노하우에 신뢰를 더해 운영 중에 있어 믿을 수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흑산도와 국내산 홍어를 비롯해 칠레와 중국산 홍어도 판매 중에 있으며 목포뻘낙지와 생선도 종류별로 구매할 수 있다.

 알싸하고 독특한 풍미를 가진 해양수산의 삭힌 홍어는 전통옹기로 숙성해 맛이 깊고 육질이 담백하고 찰진 맛이 나며 씹을수록 깊은 맛이 나는 특징으로 그 맛이 일품이다.

 해양수산 관계자는 "홍어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골다공증과 관절염에 좋은 황산콘드로이친이 다량 함유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특히 홍어의 산란지로 알려진 흑산도 홍어는 빼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산 홍어는 우리나라 연안인근에서 잡은 홍어를 총칭해서 말하며 냉동하지 않고 생물 상태로 작업해서 배송하기 때문에 싱싱한 상태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해양수산에서는 원산지가 확실한 진품홍어만을 선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러한 맛과 품질이 남다른 이곳의 홍어는 중소기업청 시장경영지원센터 박람회에서 우수점포, 모범업소로 선정되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발간한 책자와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홍어회를 비롯해 홍어삼합, 홍어회무침, 홍어탕 등으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해양수산의 홍어는 산지의 싱싱한 맛을 가정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과 정직하고 빠른 배송으로 사시사철 주문이 끊이질 않는다. 식당, 뷔페, 홍어전문점과 같은 대량 주문으로도 줄을 잇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해양수산' 김하경 대표는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고품질의 상품으로 고객님들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흑산홍어 직송판매장인 만큼 해양수산에서는 남다른 홍어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품질의 홍어를 제공하고 있어 건강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목포종합수산시장 상인회장직을 2대째 연임하며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싱싱한 홍어의 특별한 참 맛으로 즐거운 식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양수산'의 건강먹거리 홍어는 홈페이지(www.honga.co.kr)와 전화(061-243-3793)문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대량구매도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