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의원,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 성료
상태바
정우택 의원,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 성료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10.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 정우택 국회의원은 한국복지경제연구원,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과 함께 10월8일(월) 오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제5회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을 개최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기자) 정우택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충북 청주시상당구)

정 의원은 "이제 우리가 어르신들의 복지와 노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하며, 고령사회를 넘어 빠르게 초 고령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현재, 어르신 여러분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정책과 제도를 고민해야 하며, 오늘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의 세미나는 이 시대의 중요한 외침이 될것이다."고 밝혔다.

참석은 권혁중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이사장, 오동식 부총장(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경옥 회장(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조경훈 교수(한국고령침화산업포럼 회장),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버문화경영학과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 기자) 제5회 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

정경배 박사(前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원장)의 기조강연에 이어, 김숙응 박사(숙명여대 실버비지스학과 교수)가 좌장으로 김윤수 박사(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교수)의 발제, 김기향 박사(한국보건산업진흥원), 최태자 박사(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정보협회 이사), 신경하 이사(한국고령친화산업포럼)의 열띤토론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