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한세대-협성대,취창업 업무 협약
상태바
성결대-한세대-협성대,취창업 업무 협약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8.10.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윤동철)는 10월 5일(금) 오전 11시 성결대학교에서 한세대, 협성대와 취, 창업 관련 상호 협력 강화 협약을 체결하였다.

(사진제공:성결대)10월 5일(금), 성결대 재림관 8층 회의실에서 한세대 김성혜 총장(왼쪽), 성결대 윤동철 총장(가운데), 협성대 박민용 총장(오른쪽)과 3개 대학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은 성결대 윤동철 총장, 한세대 김성혜 총장, 협성대학교 박민용 총장을 비롯한 3개 대학 일자리센터장, 처장,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인근 대학과의 취, 창업 관련 상호 협력을 통해 지속 되는 경제난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대학의 최우선 과제로 일자리창출 사업에 적극 협력하고자 체결하게 되었다.

3개교는 △ 청년 취, 창업 정부의 재정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 제공과 대학의 활용지원 △대학 간 취업지원사업의 효과적인 운용을 위한 홍보 및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산업체에서 필요로하는 인력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지역 연계교육 △대학생 취업, 해외취업, 창업 등 일자리 네트워크 지원 △유기적 교류협력을 위한 공동협의회 및 실무협의회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사진제공:성결대)10월 5일(금), 성결대 재림관 8층 회의실에서 한세대 김성혜 총장(왼쪽), 성결대 윤동철 총장(가운데), 협성대 박민용 총장(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결대 윤동철 총장은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뜻을 같이 하여 3개 대학이 함께 협정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청년 취업의 중요성과 시급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적극적인 협력과 소통을 통해 청년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