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플레이 공식운영 대행사 ‘스포빌파트너스’ 출범
상태바
스포플레이 공식운영 대행사 ‘스포빌파트너스’ 출범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8.10.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스포빌이 개발하여 운영중인 스포플레이 서비스를 공식대행 운영관리하는 ‘스포빌파트너스’가 출범했다.

스포플레이는 신개념스포츠와 게임과 접목한서비스로, 경기중 발생할 수 있는유력한 이벤트를예측하여 베팅하는 새로운 형식의 게임으로써 국내 유일 게임물관리위원회에 허가받은 합법적 스포츠 베팅 게임이다.

해당서비스는 지난 1월 22일 오픈이후, 수많은 유저가 이용하면서 전용 PC방이 전국 250곳가맹계약을 완료할 만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스포플레이는 야구스타 양준혁 선수를 모델로하고 있는데 PC방의 상호 또한 ‘스포플레이 양준혁PC방’으로 확정지으며 건전한 스포츠 베팅 PC방의 면모를 갖추며 단순한 스포츠게임을 넘어 건전한 E스포츠산업으로 발전할 발판을 마련했다.

스포플레이를 개발한 ‘스포빌’은 보다 전문적인 운영관리 및 서비스질 향상을 위해 ‘스포빌파트너스’와 계약을 맺고 스포플레이 총판부터 운영관리까지 공식 대행업무를 일임했다.

(사진제공: 스포빌)로고

스포빌 파트너스 김국준 대표에 따르면 ‘스포플레이PC방’은 다양한 스포츠게임, 미니게임 및 스포테인먼트까지 합법적으로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같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하는것을 목표로 전국가맹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스포츠의 문화의 한장르로 자리할 것이라 당찬 포부를드러냈다.

스포플레이는 서비스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고 또 새로운 미니게임, 채팅 및 커뮤니티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차리뉴얼 모바일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