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 영남-강서사회복지관,사회공헌 협약
상태바
석유관리원 영남-강서사회복지관,사회공헌 협약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9.2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시험실 환경조성
(사진제공:한국석유관리원) 한국석유관리원영남본부․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활동 협약 체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본부장 도재정)는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석영)과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하였다. 

사회공헌활동 협약에는 지속적 교류를 통해 사랑 나눔과 사회적 책임 실천으로 저소득 아동∙청소년 및 독거노인 가정 등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금년 5월 10일,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는 경남 양산시에서 부산광역시 강서구로 신청사를 신축하고 이전하였다. 신청사 이전으로 영남권(부산, 울산, 경남)의 지리적 중심에 위치하게 되어 관내 전역의 접근성이 좋아지고 근무환경이 개선되어 업무의 효율성이 한층 향상되었고, 시험실의 첨단화로 안전한 시험실 환경 조성 및 신속․정확한 분석대응 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사진제공:한국석유관리원)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 직원들의 명절행복 나눔 활동

한편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9월 19일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취약 계층 명절행복 나눔 사업에 참여하여 ‘사랑의 쌀 모금’과 ‘명절선물 방문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지난 9월 2일에는 태풍(솔릭)에 따른 눌차 어촌계(부산광역시 강서구)의 피해를 확인하고 환경정화 및 석유제품 간이 수분 체크 등의 활동을 한 바 있다.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낙동강 유역 환경보존 활동, 동절기 난방유 지원 사업, 직업 체험 및 진로 교육 등 기관이 보유한 다양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재정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장은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에 후원과 봉사로 참여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