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이 제안하는 "18 FW 애슬레저룩” 화보
상태바
“톱모델이 제안하는 "18 FW 애슬레저룩” 화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23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를 사로잡은 '톱 모델 정호연·박성진'스포츠웨어 완벽 소화 눈길
(사진제공:2XU-편집:한월희기자) 정호연 박성진 화보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톱모델 정호연과 박성진이 시크한 커플 케미를 뽐냈다.

정호연과 박성진은 패션매거진 GQ 10월호를 통해 스포츠 의류 브랜드 ‘2XU(투타임즈유)’와 함께한 스포츠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호연과 박성진은 이번 겨울 시즌 핫 트렌드 롱패딩과 다운 아이템을 활용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로고 포인트의 맨투맨, 후드티에 쇼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외에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컴프레션 타이츠를 착용해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으며, 정호연은 브라탑과 컴프레션 쇼츠에 패딩점퍼를 매치하여 탄탄한 바디와 건강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호연이 착용한 컴프레션 쇼츠는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등 셀럽들의 스트리트 패션으로 인기를 끌면서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보다 트렌디하고 과감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제공:2XU-편집:한월희기자) ) 정호연 박성진 화보 공개- FW시즌 핫 트렌드 롱패딩 비롯해 맨투맨, 후드티, 컴프레션 타이츠 등 세련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인 두 사람의 호흡도 주목할 만 하다. 정호연과 박성진은 시크한 눈빛과 제스쳐로 스포츠웨어를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해내면서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했다.

화보 속 정호연과 박성진이 착용한 아이템은 ‘2XU(투타임즈유)’ 제품으로, 2XU는 스포츠 컴프레션과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XU 전속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정호연과 박성진의 패션 화보는 GQ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XU는 200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스포츠 컴프레션과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기능을 복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유럽과 미국, 캐나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71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올해 3월 국내 첫 런칭하여 한국에서도 스포츠웨어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