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대출한도 금리 공지‘The 멤버스론’ 출시
상태바
BNK부산銀, 대출한도 금리 공지‘The 멤버스론’ 출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9.2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에 대출대상자 시스템으로 자동 선정
(사진제공:BNK홍보부) The멤버스론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우수고객 대상 사전승인 신용대출 상품인 ‘The 멤버스론’을 출시했다고 19일(수) 밝혔다.

‘The 멤버스론’은 부산은행 자체 사전승인 시스템에 의해 매월 약 25~30만명을 대출 대상자로 선정한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4000만원까지 개인별 대출한도가 자동 산정되며, 금리는 연 3.41% ~ 연 7.91%(2018. 9. 14일 기준) 수준이다.

대출대상으로 선정된 고객은 영업점 창구와 썸뱅크 앱에서 본인 확인만 하면 대출한도와 금리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대출대상으로 선정된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이 필요 할 때 언제든지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

특히, 고객의 소득이나 자산 증가 등의 사유가 생길 경우 부산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썸뱅크’를 통해 대출 한도상향과 금리 추가우대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챌린지 서비스’를 적용했다. 고객은 ‘연소득’, ‘재산세’, ‘부산은행 고객등급’, ‘썸뱅크 가족 회원 수’ 등 우대 요건이 충족되면 언제라도 대출 한도상향(최대 2000만원) 및 금리감면(최대 1.5%)을 신청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본인 스마트폰으로 ‘썸뱅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썸뱅크 가입 후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만 하면 이용 가능하다.

부산은행 김성주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The 멤버스론’은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부산은행 고객패널단의 의견을 반영 출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은행의 시각이 아닌 고객의 관점에서 새롭게 설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The 멤버스론’ 신규 고객 중 ‘모바일 챌린지 서비스’ 1번째, 11번째, 111번째 이용 고객에게 ‘순금 황금열쇠(1돈)’를 증정하고, 썸뱅크를 통해 ‘The 멤버스론’을 받은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