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지부 제67회 심포지엄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지부 제67회 심포지엄 참가자 모집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15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계수의학도협의회) 세계수의학도협의회(IVSA) Soul in seoul심포지엄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세계수의학도협의회(IVSA) 한국지부는 회원을 대상으로 내년 1월에 열릴 제67회 심포지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국내 참가자 모집은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참가자를 비롯한 참가 인원은 약 18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67차 심포지엄은 2019년 1월 14일부터 8일간 서울과 전주를 오가며 진행된다. 같은 달 22일부터 26일까지 제주도에서 이어질 ‘포스트 심포지엄’ 행사에도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IVSA 심포지엄에서는 세계 각국의 IVSA 지부 학생들이 모여 IVSA 회칙과 회계감사,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총회가 열린다. 이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수의학 강의와 국제 교류 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Soul in Seoul’이라는 주제로 경복궁과 전주한옥마을 등지를 방문하며, 국립생태원과 마사회를 비롯한 국내 견학도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 열리는 IVSA 행사에 참가한 회원에게는 향후 국제 행사 지원 시 우선 선발의 혜택도 주어진다.

67차 심포지엄은 홈페이지 (https://eqdsajk.wixsite.com/ivsasympokorea)또는 한국지부(http://www.ivsasouth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VSA 한국지부는 “2011년 여름 콩그레스, 2015년 아시아 컨퍼런스 이후로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큰 국제 행사인만큼 수의대생으로서 좋은 기회”라며 관심 있는 수의대생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