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미래공감 진로콘서트』 개최
상태바
포항시, 『미래공감 진로콘서트』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9.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고마술사 이준형의 마술로 보는 4차산업 가상체험
(사진제공:포항시) 미래공감 진로콘서트 포스터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에 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포항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미래공감 진로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포항시가 지역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4차산업 시대의 직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표적 진로진학지원 사업 프로그램이다.

1부는 국내최고마술사 이준형이 전해주는 홀로그램과 마술을 결합한 미래사회 진로강연이, 2부는 자기주도 학습 분야 미다스의 손이라고 불리는 TMD교육그룹 고봉익 대표가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속에서 요구되는 인재상을 소개하고 유망 미래 산업 소개 및 그 속에서 대비해야 할 것들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알찬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시와 포항교육지원청과 함께 청소년들이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미래의 주역들인 청소년들이 다양한 꿈을 찾고 그 꿈을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달에는 진로뮤지컬 “비밀일기”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고민과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다양한 노래와 상황극으로 보여줌으로써 진로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많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자녀의 진로고민을 함께 듣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