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글로벌 리더십 손흥민 홍보대사 명함 전달.
상태바
KEB하나은행, 글로벌 리더십 손흥민 홍보대사 명함 전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8.09.09 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지난 7일 고양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남미의 다크호스 코스타리카와의 국가대표 A매치 평가전 직후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오른쪽)이 그룹과 은행의 광고모델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아이콘인 손흥민 선수(사진 왼쪽)에게 KEB하나은행의 홍보대사 명함을 전달하고 ‘하나’ 세리머니 포즈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는 지난 7일(금) 고양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남미의 다크호스 코스타리카와의 국가대표 A매치 평가전 직후 그룹과 은행의 광고모델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아이콘인 손흥민 선수에게 KEB하나은행의 홍보대사 명함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공격수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국민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팀의 주장으로서 누구보다 빛나는 조연이자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어,대한민국과 하나금융그룹, KEB하나은행의 위상을 높여준 손흥민 선수에게 KEB하나은행 공식 명함 디자인에 손 선수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홍보대사 명함과 임직원들의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손흥민 선수는 개인 기량은 물론 팀플레이에서도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경기 종료 후 다른 국가의 선수를 안아주며 격려하는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대한민국 축구의 간판스타로 발돋움하였다.

함영주 행장은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과 아시안게임에서 보여 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적인 모습은 그룹 광고 캠페인인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의 기획 의도와 정확하게 일치한다”며 “손흥민 선수는 광고뿐만 아니라 실제 경기에서도 그룹의 경영철학인 휴매니티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손흥민을 공식 모델로 역대 최고의 광고 흥행과 함께 손흥민 이모티콘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효과도 톡톡히 누리고 있다.

TV, 신문, 극장 등에서 방영한 손흥민 광고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는 금융권 광고 최초로 최단기간에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 유튜브(Youtube)에서 1천만 뷰를 기록하였으며 아시안 게임 시작 전 ‘오! 필승 코리아 적금 2018’ 가입 손님 앞 제공한 손흥민 이모티콘 증정 행사 역시 큰 호응과 함께 조기 마감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