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은진, JTBC ‘라이프’ 깜짝출연 인증샷 공개!
상태바
배우 안은진, JTBC ‘라이프’ 깜짝출연 인증샷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작품,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배우 안은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안은진이 JTBC ‘라이프’ 깜짝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연출 홍종찬, 임현욱/ 극본 이수연)’에서 뷰티클리닉 직원 이정선 역으로 깜짝 등장한 안은진이 대본과 함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숏컷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라마 ‘라이프’ 대본을 들고 있는 안은진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안은진은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좋은 작품,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였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신인의 당찬 소감을 전했다. 

안은진은 27일 방송에서 제보자 영수증을 빼준 뷰티클리닉 직원 이정선 역으로 깜짝 등장,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안은진은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를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 안정적인 연기 펼친 바. 앞으로 그녀가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