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아는 와이프’ 김소라, 감출 수 없는 존재감 과시
상태바
tvN‘아는 와이프’ 김소라, 감출 수 없는 존재감 과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9.01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는 와이프’ 김소라, 능청스러운 생활연기 + 깨알 로맨스 극의 흥미를 더하다!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김소라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아는 와이프’ 김소라가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에서 은행 수신 팀 직원, 일명 쌍커피 1호 주향숙 역을 맡아 매회 신선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소라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라는 촬영이 시작되자 소품을 활용해 실제 은행원처럼 도장을 확인하는 등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어,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으며 틈틈이 캐릭터 연구를 하는 김소라의 자세는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김소라는 tvN ‘도깨비’에서는 복수 귀신, jtbc ‘비밀의 숲’에서는 실무관 최영으로 분해 씬 스틸러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한 바. 뿐만 아니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아는 와이프’에서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는 물론, 수신팀 직원 혜정(공민정 분)과의 직장동료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김 환(차학연 분)과 깨알 러브라인을 조성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는 것. 앞으로 그녀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