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유나, 이 언니가 그 과대언니? 남다른 ‘포스’
상태바
배우 박유나, 이 언니가 그 과대언니? 남다른 ‘포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8.2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남심 여심 저격수 등장
(사진제공:크다컴퍼니) 박유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박유나가 남다른 카리스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유나는 최근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패션, 뷰티, IT 전문 언론사 ‘파이베트X아리그라피’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깔끔한 흰 티셔츠에 길게 늘어트린 생머리는 박유나의 내추럴한 모습은 물론, 도도한 면모를 한층 업 시켰다. 민무늬 의상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유자재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매끄러운 어깨라인을 드러낸 하늘색 오프숄더로 여성스러움을 선보이기도 했다. 컨셉에 걸맞게여러 손동작으로 우아함을 강조하기도. 또, 캐주얼한 스포티룩과 링 귀걸이로 포인트를 준 마지막 컨셉에서는 강렬한 포즈와 눈빛을 취하며 순간, 순간을 압도 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박유나는 내추럴한 티셔츠부터 오프숄더, 스포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컨셉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빈틈없이 소화해내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박유나는 현재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화학과 18학번 과대표 유은 역을 맡아 매회 든든함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