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가 선택한 맥주 칭따오 '4 Season s/s’ 후원
상태바
마마무 화사가 선택한 맥주 칭따오 '4 Season s/s’ 후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8.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고 마시면 완판 행진 ‘화사’도 반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
(사진제공:비어케이) 칭따오 공식 협찬 마마무 콘서트 4 Season ss 포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열리는 걸그룹 마마무의 2018 단독 콘서트 ‘4 Season s/s’를 공식 후원한다고 14일(화) 밝혔다. 

칭따오와 마마무의 조우는 앞서, 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멤버 화사가 칭따오 맥주와 간장 게장, 김부각 조합으로 시청자의 식욕을 자극하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것이 계기가 됐다. 

당시 운전면허시험에서 낙방한 화사가 집에서 칭따오 맥주에 평소 즐기던 음식을 곁들이며 기분을 전환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걸그룹 마마무와 특유의 청량감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사랑받는 칭따오가 2018 마마무 단독 콘서트를 통해 만난다는 소식으로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 ‘4 Season s/s’는 봄(spring)과 여름(summer)을 표현하는 동시에 2014년 데뷔 이래 발표곡과 멤버 개별 무대 구성으로 음악적 색깔을 뚜렷하게 선보이는 콘서트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청량한 이미지의 칭따오와 풍부한 가창력의 마마무가 만나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칭따오는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