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의장단,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격려 방문
상태바
경주시의회의장단,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격려 방문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8.1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축구협회, 한국유소년축구연맹, 자원봉사자, 선수단, 심판진 등 격려
(사진제공:경주시의회)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경기장 격려 방문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의회(의장 윤병길) 의장단은 13일(월) 2018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개막과 함께 경기진행이 한창인 축구 경기장을 방문해 초등학교, 클럽 참가 선수단 및 임원, 심판진, 자원봉사요원, 경주시축구협회, 한국유소년축구연맹, 관계 공무원을 격려 했다.

이날 윤병길 의장을 비롯해 김동해 부의장, 한영태 의회운영위원장, 최덕규 문화행정위원장, 장동호 경제도시위원장은 경기장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며 참가 선수단 및 임원들에게 그동안 열심히 훈련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더운 날씨에 선수단 건강에 유의하기를 당부했다.

또한, 폭염속에서도 차질 없는 대회준비를 위해 수고하고 있는 경기운영요원 및 의료지원팀, 자원봉사자들을 일일이 격려하고, 경주시축구협회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를 방문해 대회준비를 위한 그간의 노고에 대해 격려했다.

이번 2018 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유소년축구대회는 2018년 8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128개 학교, 127클럽, 674개 팀이 참가하여 1,532회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