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마당
판촉물 업계의 신선한 바람 양심판촉 더망고
icon 양심판촉더망고
icon 2019-09-03 15:01:13  |   icon 조회: 1141
첨부파일 : -
판촉물 업계의 신선한 바람 양심판촉 더망고
판촉물은 양심판촉 vs 일반판촉으로 나눕니다.
공공기관우대기업, 관공서, 대학교, 학교, 복지관, 교육기관, 시청, 문화단체, 공기업, 대기업 환영합니다.



네이버 구글 쿠팡 다음에서 “양심판촉”을 검색하세여

회원은 추가할인 해드려요





양심판촉 더망고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어려운 소상공인과 개척교회, 영세자영업자, 각종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 등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혹은 단체에게 물티슈를 최저가로 공급하는 원칙을 가지고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배송 또한 무료배송으로 제공해 비용을 최소화해준다. 타업체의 경우 복잡한 옵션으로 주문하기가 어려운데 반해 양심판촉 더망고는 주문이 간단하며 카톡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판촉물 원가를 고려하라
판촉물 품질을 고려하라
판촉물 서비스를 고려하라
고려하라 판촉물을 더망고에서



또한 자체 가격비교(http://www.vvipgift.net http://www.gift114.org, http://www.panchok.xyz) 사이트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을 찾아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양심판촉 최적가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한편, 양심판촉의 더망고 대표 유제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지속되는 경기불황 속 매출부진으로 힘들어하는 대표들에게 판촉 홍보 소셜마케팅에 대해서도 멘토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그리고 창업 시 필수요소인 상권분석 하는법 등도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만약 판촉 홍보 답례품이 필요하다면 국내유일 양심판촉 쇼핑몰에 접속해 보길 권한다.


공급사를 다양하게 운영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기업 경영을 하여 특별한 광고 없이도 매출액의 50%을 내고 있다.
이는 한번만 사는 고객은 거의 없으며, 재구매로 이어진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고아고보다 더중요한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국내 유일의 양심판촉 기업이기 때문이다.
원하는대로 해드려요


판촉물의 리더 더망고 양심판촉에서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를 드립니다.

양심판촉(www.vvipgift.net)

깔롱진양심판촉(www.gift114.org)



연락처 : 032-677-0818






태그
#더망고

#양심판촉

#더망고백화점

#판촉물

#판촉

#판촉물쇼핑몰

#공공기관

광고기획사, 인쇄납품업자, 전시회참여업체, 동창회답례품, 동창회우산, 결혼답례품, 우산, 타올, 수건등 공장보다도 더저렴하게 공급할려구 극대의 노력을 기울이는중

국내 유일의 양심판촉입니다...
2019-09-03 15:01:13
211.227.14.1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